잘자요, 그림 (종료)

잘자요,그림 || 나는 알코올중독자가 된 것을 더 이상 후회하지 않는다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2022. 6. 10. 17:00
728x90
반응형

 잘자요, 그림 

 


 

ⓒARTHEART

 

 

나는 알코올중독자가 된 것을

더 이상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캘리포니아를 떠나기 전에

막내아들 조엘이 아침을 먹으러 왔다.

내가 돈을 훔친 적이 있는 아들이다.

그래도 그렇지 나더러 제 엄마가 아니라고 한 녀석이다.

나느 치즈블린츠를 만들어주었다.

우리는 커피를 마시며 신문을 읽었다.

그러고는 일하러 나가면서 나의 볼에 입맞춤을 하며

안녕, 엄마. 그래, 안녕.

 

[안녕] 중에서  / 루시아 벌린

 

 

 

 


 잘자요, 그림 

 

공통 역사: 바니타스,1999, 마이클 크레이그 마틴

Common History: Vanitas, 1999, Michael Craig-Martin

 

 

 

 

그림/미술공부 죽음을 기억하라, 바니타스, 메멘토 모리 그림 5, 미술공부 그림 다운로드 pdf

 

죽음을 기억하라, 바니타스, 메멘토 모리 그림 5, 미술공부 그림 다운로드 pdf

죽음을 기억하라! 바니타스, 메멘토 모리 죽음을 상징하는 그림 5  미술입문, 미술공부 pdf 다운로드 바니타스 (Vanitas) 라틴어 명사 바니타스 [vanitas, ‘공허한’을 뜻하는 라틴어 형용사 바

everythingart.tistory.com

 

 

 잘자요, 그림 

 

 

 

 

 

루시아 벌린, 「안녕」 중에서 – 문학광장 문장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루시아 벌린의 「안녕」을 배달하며 여기 암으로 죽어가고 있는 동생을 간호하고 있는 한 언니가 있습니다. 침대 옆에서 언니는 대화를 계속

munjang.or.kr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Copyrightⓒ아트하트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뷰 <아트하트>를 친구 추가하시면

매일 오전 8시 예술명언

오후 10시 잘자요, 그림이 배달됩니다.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예술 • 명화 • 디자인 • 전시회 • 아트뉴스 매일 오전 8시 예술명언 ARTHEART

pf.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