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요, 그림 (종료)

잘자요,그림 || 억만장자도 사람이다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2022. 6. 13. 17:00
728x90
반응형

 잘자요, 그림 

 


 

ⓒARTHEART

 

 

나중에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눈싸움을 시작했다.

그들은 미친 사람들처럼 웃었다.

미연도 웃을 수밖에 없었다.

바람이 심장을 통과해서 지나가는 듯한 느낌이었다.

그렇게 눈밭에 누워 한참 웃다가

마침내 웃음소리가 잦아들었다.

 

"나는 부자가 될 거야."

성재가 진지한 목소리로 말했다.

"커다란 저택에 살면서

커다란 개를 키울 거야.

개를 가지는 게 어렸을 때부터

소원이었거든."

 

[잉글리시 하운드 독] 중에서  / 정한아

 

 

 

 


 잘자요, 그림 

 

억만장자도 사람이다, 2018, 마크 데니스

Billionairse are people too, 2018, Marc Dennis

 

 

 

 

 

 

 

 잘자요, 그림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Copyrightⓒ아트하트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뷰 <아트하트>를 친구 추가하시면

매일 오전 8시 예술명언

오후 10시 잘자요, 그림이 배달됩니다.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예술 • 명화 • 디자인 • 전시회 • 아트뉴스 매일 오전 8시 예술명언 ARTHEART

pf.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