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명언 + 화가어록

모네 명언 || 화가의 인생명언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2021. 7. 1. 08:00
728x90
반응형


인상파 창시자 클로드 모네의 인생명언
화가 격언 / 예술가 명언
클로드 모네의 작품과 함께



내 소원은 언제나 이렇게,
자연의 한구석에 조용히 사는 것이다.

/ 클로드 모네



나의 정원은
나의 가장 아름다운 걸작이다.

/ 클로드 모네




나는 불가능한 일을 시도하고 있다.
물위를 떠다니는 수초는
정말 경이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 클로드 모네




혼자 있을 때
내가 느낀 인상을 오롯이 따를 때
내 작품은 항상 더 좋아졌다.

/ 클로드 모네




나는 위대한 화가가 아니다.
위대한 시인은 더더욱 아니다.
내가 아는 것은 내가 느낀 것들을
자연 연작에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그 표현의 최고조에 다다르기 위해
기존 회화의 요소와 규칙들을
자주 망각했다는 사실뿐이다.

/ 클로드 모네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클로드 모네 || 인생명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