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명언 + 화가어록

인상파 창시자 클로드 모네 명언 모음 (화가명언, 예술명언)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2021. 6. 21. 08:00
728x90
반응형

예술가 명언, 화가명언 

인상파 창시자, 빛의 화가로 불리는 클로드 모네의 명언 5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화가명언

 

 

 

 

 

나의 인생은

내가 하는 일,

즉 오로지 내 그림만을

생각하며

지나가고 있습니다.

 

/ 클로드 모네

 

 

 

 

 

 

 

 

나는 물과 반사된 이미지의 풍격에 집착하게 되었다.

내 나이에 이것을 그리는 것은 힘에 부치는 일이었지만,

나는 내가 느낀 대로 표현할 수 있기를 원했다.

 

/ 클로드 모네

 

 

 

 

 

 

나는 자연의 법칙과 조화 속에

그림을 그리고 생활하는 것 이외에

다른 운명을 갈망하지 않는다.

 

/ 클로드 모네

 

 

 

 

 

 

 

형태에 신경 쓰지 마십시오.

오로지 색상으로 보이는 것만을 그리십시오.

그러면 형태는 저절로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 클로드 모네

 

 

 

 

 

 

색은 하루종일

나를 집착하게 만들고,

즐겁게 하고,

그리고 고통스럽게 만든다.

 

/ 클로드 모네

 

 

 

 

 

 

 

GREEN 초록색 명화 || 클로드 모네 일본식 다리

컬러별 명화 감상 오늘은 초록색이 주축을 이루고 있는 그림 클로드 모네의 일본식 다리 입니다. 워싱턴 내셔널 갤러리에 소장 된 작품으로 자연의 빛으로 만들어진 연못과 수련 및 기타 식물들

everythingart.tistory.com

 

SKY BLUE 하늘색 명화 || 클로드 모네 파라솔을 든 여인 (모네 부인과 그녀의 아들)

컬러별 명화 하늘색이 주축이 되는 명화를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작품은 자연을 사랑하는 작가 클로드 모네의 파라솔을 든 여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야외에서 파라솔을 든 부인과 아들을

everythingart.tistory.com

 

보라색 명화 || 클로드 모네 워털루 다리, 햇빛 효과

컬러별 명화 감상 오늘은 보라색이 주축을 이루고 있는 그림 클로드 모네의 워털루 다리, 햇빛효과 입니다. 현재 순간을 집중하여 빛과 색으로 작품을 완성하는 클로드 모네가 런던 워털루 다

everythingart.tistory.com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예술가 명언 / 화가 명언 - 인상파의 아버지 클로드 모네 명언모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