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미술책으로 미술공부

프리다 칼로 명언 12 모음, 프리다 칼로 유명한 자화상 모음, 미술공부 pdf 그림 다운로드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2022. 5. 29. 20:49
728x90
반응형


 프리다 칼로 유명한 명언  
 화가어록 모음 

 프리다 칼로 그림 자화상 모음 pdf 다운로드 

 


 


나는 내가 처한 현실을 그린다.
내가 아는 것이라고는 스스로 필요하기 때문에 그리며, 별 생각없이 그저 머리 속에서 떠오르는 대로 그린다는 것이다.

- 프리다 칼로


나의 평생소원은 단 세 가지,
디에고와 함께 사는 것, 그림을 계속 그리는 것, 혁명가가 되는 것이다.

- 프리다 칼로


꽃들이 죽지 않도록 나는 꽃을 그린다.

- 프리다 칼로


 

발, 내게 왜 네가 필요해?
날 수 있는 날개가 있는데.

- 프리다 칼로


 

이 외출이 행복하기를,
그리고 다시 돌아오지 않기를...

- 프리다 칼로


죽을 때까지 짊어지고 간 육체의 고통과
리베라의 사랑 앞에서 늘 무너져 내리는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난 그렸다.

- 프리다 칼로



절대적인 것은 없다.
모든 것은 바뀌고, 모든 것은 움직이고, 모든 것은 회전하고, 모든 것은 떠오르고 사라진다.

- 프리다 칼로


결국, 우리는 생각한 것 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견딜 수 있다.

- 프리다 칼로


난 아프지 않아요.
그저 고장 난 것 뿐이에요.
하지만 그림만 그릴 수 있다면
저는 살아있는게 행복해요.

- 프리다 칼로

 

스스로 쌓아 올린 고통의 벽을 허물지 않으면
마음 속 깊은 곳이 서서히 썩어 들어가는 비극을 피할 수 없다.

- 프리다 칼로


 

그들은 저를 초현실주의 작가라고 해요,
그러나 전 아닙니다. 꿈을 그린적이 전혀 없어요. 저의 현실을 그렸을 뿐이죠.

- 프리다 칼로


나는 나의 슬픔을 술에 익사시키려 했지만,
그 망할것들이 수영하는 법을 배웠다.

- 프리다 칼로

 


아트하트 미술공부 pdf

프리다 칼로 유명한 자화상 모음 10

 다운로드 

아트하트_프리다칼로 자화상.pdf
4.44MB

 




Copyrightⓒ아트하트 All Rights Reserved.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
미술공부 pdf 다운로드, 프리다 칼로 명언 어록 12 모음, 프리다 칼로 유명한 자화상 10 모음, 유명한 명화 그림 모음 pdf 다운로드, 프리다 칼로 대표작


 


카카오톡 뷰 <아트하트>를 친구 추가하시면
매일 오전 8시 예술명언이 배달됩니다.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예술 • 명화 • 디자인 • 전시회 • 아트뉴스 매일 오전 8시 예술명언 ARTHEART

pf.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