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명언 + 화가어록

나는 마약을 하지 않는다 || 살바도르 달리 명언 모음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2021. 8. 29. 08:00
728x90
반응형

 

 

 

 

살바도르 달리

 

 

 

 

 



나의 꿈은,
내가 되는 것이다.

/ 살바도르 달리



 



아무것도 모방하려 하지 않는 사람은
그 무엇도 만들어내지 못한다.

/ 살바도르 달리


 

 



나는 마약을 하지 않는다.
내가 곧 마약이다.

/ 살바도르 달리



 

 



진정한 예술가는 영감을 받은 사람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사람이다.

/ 살바도르 달리



 

 



야망 없는 지성은 날개 없는 새와 같다.

/ 살바도르 달리

 

 



천재 광기 괴짜 화가
살바도르 달리 명언 격언 5 모음
https://everythingart.tistory.com/m/119

 

천재 광기 괴짜 화가 || 살바도르 달리 명언 격언 5 모음

화가 예술가 격언 예술가 명언 초현실주의 작가 살바도르 달리 SALVADOR DALÍ 그림이란 숱한 비합리적 상상력에 의해 만들어지는 천연색의 사진이다. / 살바도르 달리 나는 이상하지 않다. 나는 단

everythingart.tistory.com

 


세상의 모든 예술 아트하트 || 예술명언 화가격언
스페인 화가 살바도르 달리 명언


 

728x90
반응형